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속쓰림 ㅠ

현재 15주4일차, 입덧은 많이 줄어들긴했는데 저녁때쯤되면 속쓰림이 심해지는데 왜그란가요 ㅠㅠ 임산부 증상이니까 참으면 되나요 ㅠㅠ 8주 정도때부터 속쓰림 시작되었는데 아직도 가끔 자주? 속쓰림 있어요ㅜㅜ 그냥 무시하고 참고 있긴했는데 넘 불편해요 ㅠㅠ

댓글

12

  1. 식도 불타는 느낌나다가 요즘은 속 안좋은걸로 좀 바꼈어요. 심한 입덧(-8kg) 끝나고 막 주워먹는중인데 크게 과식 안해도 뭔가 속이 불편해요ㅠ 그래도 매운거 포기 안하고 이따금씩 먹고있어요ㅠ 자제하는게 젤 좋겠쥬ㅠㅜ 슬퍼요

    1. subcomment icon

      넵 ㅠㅠ 매운거좀 자제해야겠네용. ㅠㅠ

  2. 식도염같은게 아닐까요? 전 산(위액)이 올라와서 그런지 기침도 나더라구요 소식하고 먹고 바로눕는거 피하고 탄산이나 신과일 자제해야된대요 할수있다면 맵고짠것도 자제 해야되는데 이중에 하나도 제대로 못지켜서 아직도 증상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읽어보니까 심하면 알마겔 처방받아서 드신다고들 하던데 병원가실때 말씀해보세여~ 아 그리고 식도염엔 가급적 왼쪽으로 눕는게 좋다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아 제가 다른건 다 참는데 매운걸 가끔 먹는데 그래서 그런가... ㅋㅋ 그래도 많이 매운걸 먹는건 아닌데 ㅠㅠ 속쓰림때문이라도 피해야겠네요 !

  3. 저는 15주인뎅 아침에 눈뜨자마자부터 너무 속이 쓰리네요. 뭐라도 먹어야 나아져요ㅠㅠㅋㅋ

    1. subcomment icon

      저도 자고 일어나면 속쓰리더라구여 ㅠㅠ

  4. 저두 계속 속이 울렁거리면서 너무 불편한데 자주먹으면서 과일조금 탄산수 중간중간 간식먹으면서 견디고있어요~사탕도 드시면서 힘내보아요~~

    1. subcomment icon

      넹 ㅠㅠ 감사합니다 ㅎ

  5. 조금씩 자주 먹어야 좋대요ㅠ 저는 저녁에 속쓰려요 ㅜㅜㅜㅜ 15주예욤

    1. subcomment icon

      ㅠㅠ 저도 저녁에... 명치 아프고 속쓰리네요 ㅠㅠ괴로워용

    2. subcomment icon

      ㅜㅜ저녁에 자기직전이랑 아침에 일어난 직후에 제일 속쓰린거 같아요. 끊임없이 조금씩 먹어야될거 같아요 ㅜㅜ

    3. subcomment icon

      ㅠㅠ 저두요.. 먹는게 문제 일까요... 조금씩 먹는대도 안좋내유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