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글은 알콜성분 없는걸로 쓰셔야해여~!!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남편이 입냄새 난대요😱 치약 추천좀 해주세요!!ㅋㅋ
양치하고 나온지 5분지났는데 남편이 양치했냐고 물어봤어요ㅋㅋㅋㅋㅋ앞에선 웃었는데 충격먹었어요. 9주차까진 그냥 일반치약 사용해오다가 입이 너무 건조해지는거 같아서 무불소치약 나름 유명한거 사용중인데요. 요새 입냄새가 심해지는거 같다는 소릴 들었어요ㅋㅋㅋ 며칠뒤 양가부모님도 만나고 친구들이랑 약속도 있어서 마스크벗고 있을 시간이 많은데 입냄새난다는 소리가 너무 맴돌아욬ㅋㅋㅋ 그소리듣고 일반치약으로 다시 양치하기 시작했는데 입술하고 입안이 너무 건조해지네요ㅠㅠ 치약추천부탁드려요!!!
댓글
11

넵 명심하겠습니당ㅎㅎ
치약보다 리스테린 가글하는거 써보세요! 확실히 입냄새나 이닦고 나서도 좀 남아있는 찝찝함? 잡아주더라구요!

가글을 생각못했다니!!😳😳 말씀감사드려욬ㅋㅋㅋ
저는 센소다인이 양치하고나서도 깔끔하더라고요.

약국들릴때마다 치아코너에서 센소다인이 계속 눈에 밟히긴하더라구요ㅋㅋㅋㅋ 두분이나 센소다인을 추천해주시다니 한번 써볼게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면세점라인 치약도 있나봐요??😲
암웨이 껏도 괜찮아요^^

암웨이도 고려해봐야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