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한거 먹고 집 군처 산부인과라도 가보세요ㅎㅎ 저는 13주차에 누가봐도 아들인걸 확인했어요……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차에도 성별.. 못보고왔네요ㅠㅠ

드뎌 성별알려주시는 주차가 됐는데 너무 대놓고 아빠다리하고 앉아있네요…ㅠㅠ 의사선생님께서 이건 도저히 알 수가 없다고…ㅠㅠ 제가 봐도 다리사이는 볼 수가 없어서 포기했어요.. 또 5주 뒤에 예약잡아주시는데 5주를 어떻게 참죠..?ㅠㅠ 그냥 중간에 슥-병원 한번 더 가봐도 될까요? 궁금해미칠것 같아요ㅠㅠ 12주에도 다리꼬고있어서 각도법은 기대도 못했거든요ㅠㅠ
댓글
4
저도 첫째때 20주까지 성별 안알려주시는데 진짜 환장하는줄알았어요 ㅋㅋ 그때는 누가봐도 떡하니 아들이라고 보여주더라구요
5주요? ㅠㅠ 너무 기네요 궁금하시다면 아기상태도 확인할겸 그전에 한번 가보심이 ... ㅎㅎ 아가가 꼭 보여줬음 좋겠네용~
저도 못 들어서 2주 뒤 쯤 가보려구요 ㅋㅋㅋ 5주는 진짜 참기 힘든 ㅜㅡ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