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 저도 12주 딱 되니까 두통있네요 ㅜㅜ 입덧이 잦아드는 증상이라구요?? 올레~~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차 두통 너무 힘드네요ㅠㅠ
입덧은 아직 있으나 초기보단 조금은 나아져서 이제 천천히 좋아지려나보다 싶었더니.. 입덧 끝나기도 전에 지난주부터 두통에 시달리네요ㅠㅠ 철분이 부족하면 그렇다하던데 저번주부터 먹고 있는데도 두통이 자주 와요. 하루종일 골이 띵하니 참다참다 오늘 처음으로 타이레놀 한알 먹었는데 효과는 그닥이네요...ㅠ 초기엔 금세 나아졌었는데 중기들어서며 생긴 두통은 며칠씩 가서 너무 힘들어요.. 아직 입덧도 채 끝나지 않았는데 두통은 또 언제쯤 괜찮아질까요😭😭
댓글
5
저도 넘 두통심해서ㅜㅜ 병원가서 물어봤는데 선생님께서 타이레놀 괜찮다고 두통있음 참지말고 계속 먹으라더라구요!
두통 오래 지속되면 산모한테 안좋아요 ㅠ병원가보셔요~
제가 두통이 너무 심해져서 13주 기형아검사 때 원장님께 물어보니, 입덧이 잦아드는 증상 중 하나라고 하시더라구요. 물론 지금 입덧과 두통 둘 다 공존중이라 매우 힘들지만 ㅠㅠ 저는 정형외과 치료갈 때 도수치료 선생님이 관자놀이나 뒷목 쪽도 잘 만져주셔서 치료받고나면 좀 풀리는 거 같더라구요ㅠㅠ

입덧이 잦아든다는건 반가운데 두통이라니!! 그냥 시간이 약이겠네용ㅠㅠ 저두 목이랑 머리 마사지라도 계속 해줘봐야겠어요!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