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제가 쓴 글인줄 알앗어요 ㅜㅜ 저도 첨에도 지금도 제가우선이고 제몸이 먼저에요ㅠㅜ 체력저하로...제일힘들고 짜증나요ㅜㅜ 저와비슷하게생각하시는분이 계시다니 뭔가위로되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후 기분
저는 임신하고 기쁨, 감동 이런 감정보다 입덧 두통 체력저하 소화불량 허리통증 이런 증상들로 인해서 너무 짜증만 나요ㅜㅜ 저는. 내 몸 힘든게 먼저거든요..(애는 뱃속에서 알아서 잘 크고 있으니) 주변에선 자꾸 엄마가 잘 먹어야 된다,, 태교 어쩌고 이런얘기들 괜히 모성애 자극해서 임산부들 죄인으로 몰아가는건데... 그런 이야기들 많이 들으니까 진짜 싫어요 ㅋㅋ 임산부의 몸과 마음건강은 뒷전이고 초점이 다 애한테 가니까 난 뭔가 싶다는.. 짜증짜증 ㅋ 주변에선 심장소리 들으면 어떻냐는데 사실 별 감흥 없었고^^;;;; 초음파 봐도 신기하긴 한데 뭐 귀엽다거나 이런 생각도 잘 안 들어요 ㅋㅋㅋ 이러다 애낳고 나면 산후우울증 걸리는거 아닌지...ㅎ
댓글
9

탈퇴한 유저
전 첫째때도 초음파 별 감흥 없더니 둘째도 그래요ㅋㅋ 실물을 만나야 내자식이구나 하면서 정이갑니다; 물론 처음엔 그닥 안예뻐요 자식은 기른정같아요ㅋㅋ 주변인들 말은 개무시하세요. 애낳으면 오지랖이 오지랖이 더 난리에요ㅡㅡ 제 표정까지 검열합디다.귀닫고 진심 나에게 애정있는 이들과 행복하세요 좀 우울한 날에도 따뜻한 애기품에 안겨서(?)냄새맡으면 정말 위로받아요ㅋㅋ 화이팅이요
저도ㅜㅜ ..초음파보고선 아직까진 귀엽거나 사랑스럽다거나 모르겟더라구요..입덧으로 몸도 지치고 일도힘들고..
공감이요ㅠ 좋은것보다 그냥 내몸이 너무 힘들어서 삶의질이 바닥이라는 느낌이 훨씬.. 남들은 초음파보고 막 귀엽고 사랑스럽고 그렇다는데 전 봐도 그냥 오 커졌네 오 잘큰다 신기 정도.. 나만 이상한건가 싶었네요
공감되네요 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