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후 기분

저는 임신하고 기쁨, 감동 이런 감정보다 입덧 두통 체력저하 소화불량 허리통증 이런 증상들로 인해서 너무 짜증만 나요ㅜㅜ 저는. 내 몸 힘든게 먼저거든요..(애는 뱃속에서 알아서 잘 크고 있으니) 주변에선 자꾸 엄마가 잘 먹어야 된다,, 태교 어쩌고 이런얘기들 괜히 모성애 자극해서 임산부들 죄인으로 몰아가는건데... 그런 이야기들 많이 들으니까 진짜 싫어요 ㅋㅋ 임산부의 몸과 마음건강은 뒷전이고 초점이 다 애한테 가니까 난 뭔가 싶다는.. 짜증짜증 ㅋ 주변에선 심장소리 들으면 어떻냐는데 사실 별 감흥 없었고^^;;;; 초음파 봐도 신기하긴 한데 뭐 귀엽다거나 이런 생각도 잘 안 들어요 ㅋㅋㅋ 이러다 애낳고 나면 산후우울증 걸리는거 아닌지...ㅎ

댓글

9

  1. 헐...제가 쓴 글인줄 알앗어요 ㅜㅜ 저도 첨에도 지금도 제가우선이고 제몸이 먼저에요ㅠㅜ 체력저하로...제일힘들고 짜증나요ㅜㅜ 저와비슷하게생각하시는분이 계시다니 뭔가위로되네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전 첫째때도 초음파 별 감흥 없더니 둘째도 그래요ㅋㅋ 실물을 만나야 내자식이구나 하면서 정이갑니다; 물론 처음엔 그닥 안예뻐요 자식은 기른정같아요ㅋㅋ 주변인들 말은 개무시하세요. 애낳으면 오지랖이 오지랖이 더 난리에요ㅡㅡ 제 표정까지 검열합디다.귀닫고 진심 나에게 애정있는 이들과 행복하세요 좀 우울한 날에도 따뜻한 애기품에 안겨서(?)냄새맡으면 정말 위로받아요ㅋㅋ 화이팅이요

  3. 저도ㅜㅜ ..초음파보고선 아직까진 귀엽거나 사랑스럽다거나 모르겟더라구요..입덧으로 몸도 지치고 일도힘들고..

  4. 공감이요ㅠ 좋은것보다 그냥 내몸이 너무 힘들어서 삶의질이 바닥이라는 느낌이 훨씬.. 남들은 초음파보고 막 귀엽고 사랑스럽고 그렇다는데 전 봐도 그냥 오 커졌네 오 잘큰다 신기 정도.. 나만 이상한건가 싶었네요

  5. 공감되네요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