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요즘 아기로션 사서 먼저 써볼려고 아비노 데일리로션 샘플써서 발라보는중인데 입주변 튼거 괜찮아졋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 근데 진짜 임신하고 코랑 턱이랑 미간이랑 피지는 피지대로 나오는데 볼이랑 이마랑 턱은 계속 트네요🥲🥲🥲그냥 보습 열심히 해주는수밖에 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입주변 피부가 너무 터요ㅠㅠ
임신 전에는 수부지피부여서 세수하고도 바로 로션 안발라도 될 정도로 피부가 좀 기름졌었는데 임신하구서는 피부가 좀 건조해지더니 다른 부분보다 입주변 피부가 터서 피부가 더 지저분해보여요ㅠㅠ 수딩젤도 잘 바르고 보습과 각질케어도 신경쓰는데도 잘 안되네요.. 입술도 립밤으로 보습관리 안하면 각질 일어나고.. 그나마 입술은 립밤 꾸준히 바르니 좀 괜찮아졌어요! 맘님들 트는 피부 꿀팁 좀 알려주세욤!!ㅠㅠ
댓글
15

오홍 아비노 제품도 참고해바야겠어요!
저도 겨울부터 건조해져서 아토피? 같은 것도 생기고 한참을 고생했어요😣 날씨가 더워진 요즘도 예전처럼 기름이 안도는걸 보니 건조하긴한가봐요! 저는 그냥 바세린을 달고 살고 있어요 그나마 순한 성분으로 맘놓고 쓸수 있는게 바세린뿐이더라구요 건조하다고 화장품도 이것저것 추가해서 쓰려니 신경쓰여서.. 그냥 아무때나 바세린 덧바르고, 또 섞어 바르고 그러고 있네요 그나마 바르고 나서도 가장 자극이 덜한것 같아 쟁여두고 쭉 쓰려구요😊

바세린도 괜찮군여! 괜히 트러블 날까바 걱정입니당ㅠㅠ
저도 정말 너무 건조해서 미치갯더라고요ㅠㅠㅠ 그래서 물세수를 자주 하고 다시 덧발라주고 있는데 김정문 알로에큐어크림 쓰면서 좀 더 좋아졌어요!

저 방광염으로 병원갔을때 의사쌤이 물 3리터먹으라고 하시면서 임산부는 태반으로 혈액도 많이 보내고 양수도 있어야해서 몸이 훨씬 건조해진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피부도 건조해지고 관절이나 인대에서 소리도 많이 난다고ㅜㅜ 물많이많이많이 드셔요ㅠ

아! 저도 물세수 하며 덧발라보긴해야겠네여ㅠㅠ

물을...최대 1리터까지는 먹는거 같은데... 엄청 많이 마셔야하네여ㅠㅠ
전 턱이 그래요 ㅠㅠ 빨개져서 무슨 아가들 침독 오른 것 처럼 ㅠㅠ 근데 진짜 수시로 수분 크림 발라주고 일일 일팩 하니까 크기가 많이 작아졌어요. 페이스 오일도 추천합니다!!!! 수분 크림 바루고 페이스 오일 바르고~~

페이스오일 너무 기름지지는 않을까요?ㅠㅠ 시간지나면 티존과 볼은 유분이 넘쳐여...

전 괜찮았어여 건조한 부분에만 발라 보세여 ^^!!
저는 초기에 입덧심할때 입술이 심하게텃었는데...ㅈㅣ금 왜인지 2m정도? 크기로 검게 피딱지 앉은것처럼 착색됬ㅇㅓ요,.....ㅜㅠ 립밥 나름 바른다고 발랐는데...입술팩같은거라도 더해보세요ㅜㅠㅠ 전 대충 갠차나지겟지햇다가 6개월인 지금까지잇어요...없어지려나ㅜㅜㅜ

에고ㅠㅠ 진짜 은근 입술 트는것도 꾸준히 립밥 안바르면 금방 각질이...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