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화장품은 계속 쓰고 있는데 .. 먹는거는 조금 그래서 안먹고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인셀덤 딥톡스 먹어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 제가 변비때문에 고생하다가 인셀덤 딥톡스를 한포 먹었는데.. 응가가 너무 시원하게 나와서.. 어떤분은 임산부 섭취가능이라 하시고 어떤분은 안된다고 하시고.. 혹시 인셀덤 딥톡스 꾸준히 드신 분들 있으실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ㅜㅜ 감사합니다.
댓글
4
뭐든 조심하는게 좋은데,, 아마 임산부 임상테스트를 한건 아닌걸로 아는데 저는 그래서 안먹었어요..
솔직히 다단계 상품들 못믿겟어요...
변비약인가요?? 약국에서 파는약이면 약국에서도 섭취가능여부 알려주시던데;;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