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한번 많게는 두번 무조건 깨요 ㅠ 다들 힘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화장실가느라 또 깼어요ㅠㅜ
16주인데 배도 아프고 여전히 화장실도 자주 가네요ㅠ 다만 철분제때문인지 변비 생긴 듯요ㅠㅠㅠ 힘드네요ㅠㅠㅠㅠ
댓글
7
저두 화장실 어제 갔다가 새벽3시부터 못자고 6시 되서 다시 잠듬요 ㅠ
저도 화장실 가고싶어서 가면 찔끔.. 저도 변비 심했는데 아침에 생과일 주스 갈아마시고 떠먹는 요거트 먹으니까 화장실 쉽게 가더라구요!
저도 변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힘두러요
저두요! 막달에도 자주 갈텐데 ㅜㅜ 임신이 진짜 쉽지 않은거같아요 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