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슨상님들,,♥️

슨상님들,,♥️

제가 시험관으로 어렵게 가진 아이인데요,, 거기 시험관병원은 자세히 알려주지도않고 기형아검사도 대충 설명해주시는데,, 전원도 못해서 성별을 20주까지 모를거같아요 ㅠㅠ 너무 궁금해서 그런데 아들일까요??? 딸일까용,,? 소중한 답변 부탁드려요 ㅠㅠ

댓글

15

  1. 12주차면 반전있을수있어서 다음 초음파까지 조금만 기다려보셔용 ㅎㅎ 저는 담주면 16주차 촘파보는데 넘 기대되요 성별 얼른 듣고 싶네용 ㅠㅠ

    1. subcomment icon

      넹 저두요 ㅎㅎ 얼른 알고싶어요!! 시간이 안가는거같아요,,점점ㅋㅋㅋ

  2. 가보세요. 초음파검사 간단한거라... ㅎ

    1. subcomment icon

      넹 그래야겠어용!!ㅎㅎ

  3. 근처 다른병원가셔서 초음파 봐보세용~^^

    1. subcomment icon

      넹 그래야겠어요!! 전 전원서류 있어야지만 갈수있는지알았어용 ㅎㅎ

  4. 각도법은 옆모습으로 추측하는건데, 사실 제 주변 보면 정확도가 아주 높진 않더라구요. 기형아 검사도 대충 설명해주시는데 전원 못하시는 이유 있을까요ㅠㅠ? 저는 다니는 병원이 회사랑은 멀어서, 성별은 회사근처 병원에 따로 보고올까 생각중이예요!

    1. subcomment icon

      제가 양수검사를 꼭 진행해야되거든요ㅠㅠ PGD로 진행을 해서요ㅠㅠ 양수검사를 16주에 하는데 결과가 7월달 넘어서 나온데요ㅠㅠ 근처 병원가도 받아주실까요?! 아직 전원을 못해서 못가는쥴 알았어요,,

  5. 각도법은 옆모습으로 볼 수 있더라구요ㅜ 조금더 기다려보세용 ㅜㅜㅜ 저도 궁금해서 미칠거같아요ㅠㅠㅠ제 아기는 등돌리고있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저두요 ㅠ_ㅠ 진짜 시험지 결과발표를 기다리는 사람처럼,, 설레여서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ㅠㅠ

    2. subcomment icon

      12주차시면.. 다리 사이로는 몰라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은 튀어나올 시기예요!!

    3. subcomment icon

      아 정말요??? ㅠㅠ 그럼 15주차때 다시 올려바야겠어용!! 그때까지 또 언제 기다리죠,,ㅎㅎㅎㅎ

    4.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도 맨날 주수만 세는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꼽아래 아랫배 뽈록해지면 짱신기하실껄요?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