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주차면 반전있을수있어서 다음 초음파까지 조금만 기다려보셔용 ㅎㅎ 저는 담주면 16주차 촘파보는데 넘 기대되요 성별 얼른 듣고 싶네용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슨상님들,,♥️

제가 시험관으로 어렵게 가진 아이인데요,, 거기 시험관병원은 자세히 알려주지도않고 기형아검사도 대충 설명해주시는데,, 전원도 못해서 성별을 20주까지 모를거같아요 ㅠㅠ 너무 궁금해서 그런데 아들일까요??? 딸일까용,,? 소중한 답변 부탁드려요 ㅠㅠ
댓글
15

넹 저두요 ㅎㅎ 얼른 알고싶어요!! 시간이 안가는거같아요,,점점ㅋㅋㅋ
가보세요. 초음파검사 간단한거라... ㅎ

넹 그래야겠어용!!ㅎㅎ
근처 다른병원가셔서 초음파 봐보세용~^^

넹 그래야겠어요!! 전 전원서류 있어야지만 갈수있는지알았어용 ㅎㅎ
각도법은 옆모습으로 추측하는건데, 사실 제 주변 보면 정확도가 아주 높진 않더라구요. 기형아 검사도 대충 설명해주시는데 전원 못하시는 이유 있을까요ㅠㅠ? 저는 다니는 병원이 회사랑은 멀어서, 성별은 회사근처 병원에 따로 보고올까 생각중이예요!

제가 양수검사를 꼭 진행해야되거든요ㅠㅠ PGD로 진행을 해서요ㅠㅠ 양수검사를 16주에 하는데 결과가 7월달 넘어서 나온데요ㅠㅠ 근처 병원가도 받아주실까요?! 아직 전원을 못해서 못가는쥴 알았어요,,
각도법은 옆모습으로 볼 수 있더라구요ㅜ 조금더 기다려보세용 ㅜㅜㅜ 저도 궁금해서 미칠거같아요ㅠㅠㅠ제 아기는 등돌리고있더라구요😅

저두요 ㅠ_ㅠ 진짜 시험지 결과발표를 기다리는 사람처럼,, 설레여서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ㅠㅠ

12주차시면.. 다리 사이로는 몰라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은 튀어나올 시기예요!!

아 정말요??? ㅠㅠ 그럼 15주차때 다시 올려바야겠어용!! 그때까지 또 언제 기다리죠,,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도 맨날 주수만 세는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꼽아래 아랫배 뽈록해지면 짱신기하실껄요?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