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시작!영양제 어떤거드시나요?

14주차 접어들었는데요 제가 초기에는 영양제 엽산만 먹고 있었는데 다들 비타민d랑 유산균도 초기에 챙겨드신거 같더라구요 ㅠㅠ 갑자기 뱃속아가한테 미안해지는....초기에는 엽산만 먹어도 된다고 한고같아서 그랬는데 이런 저런 글 찾아보니 ㅠㅠ 너무 안챙겨 먹은거 같네요 지금이라두 이 맘때쯤 어떤 영양제들 먹어야할까요?ㅠㅠ 영양제 추천도 부탁두려용 ㅠㅠ

댓글

4

  1. 저는 엽산, 철분제 말고는 오메가3랑 비타민d, 비타민c,유산균만 추가해서 먹고 있어요~

  2. 13주 6일이구요! 전 병원서 비타민D 심하게 결핍이 나와서 계속 먹고있었구, 엽산, 오메가3(얼마전 둘째낳은 친구가 초기부터 먹음 아가 두뇌에 좋다고 선물해주더라구여), 여성유산균(얘는 칸디다염 재발방지하고싶어서요ㅠ) 먹고있어요~ 담주부터는 보건소에서 온 철분제도 추가해보려구요! (종합비타민 한알만 챙겨먹기도 힘든 성격인데ㅋㅋ아가가 신기하게 많은걸 바꾸네여~)

  3. 꼭 먹어야 하는 엽산은 챙겨드셨으니까 괜찮아요! 현대인 대부분 비타민D 부족이 많아서 저도 처음부터 비타민D 먹긴 했는데 지금부터 드셔도 됩니당 ㅎㅎ 보통 16주쯤부터 철분제도 먹는데 입덧 괜찮으심 지금부터 드셔도 돼요!

  4. 저는 하나하나 챙겨먹기 귀찮아서 임산부 종합 영양제 먹고 있어요 . 지금 12주라 엘레뉴1 먹고 담주 부터 엘레뉴2로 넘어가려고요. 초기엔 엽산 정도가 중요하고 13주 이후엔 철분 유산균 오메가3 정도가 필수라 하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