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피비침

오늘 소변보는데 갈색 피비침이 살짝 있었어요ㅠㅠ 휴지에 살짝 묻어나오는 정도였는데 일요일이라 산부인과도 닫았고 걱정되네요,,, 이맘때쯤 피비침 경험 한 분 계시나요? 괜찮겠죠ㅠㅠ? 내일 오전에 바로 산부인과 갈 예정인데 괜히 이런저런 걱정이 드네요

댓글

11

  1. 13주에 갈색 피가 엄지손가락 두개정도로 팬티에 묻어있었어요ㅠㅠ 병원에 물어보니 저는 착상혈도 있었고, 초음파에도 약간에 피고임이 보였었던거라 그게 나온걸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갈색 피는 고였던 피가 나오는거라 크게 신경 안써도 된다고 하셨어요!

  2. 저는 14주 1일에 생리처럼 많은 시뻘건 피가 여러차례 나와서 외출중이었은데 바지가 다 젖었었어요. 바로 집에와서 누워있기 시작했는데 조금씩 갈색피로 변했어요. 월요일에 병원가보려고요.

    1. subcomment icon

      종종 있을수 있는 일인가봐요ㅠㅠ 처음이라 당황했는데 뿜뿜이도 잘 있을거에요^^

  3. 14주면 크게 걱정은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산부인과 꼭 가보세요~

    1. subcomment icon

      네 감사합니다 내일 꼭 가보려구요 !! ^^

  4. 초기 출혈 종종 있었는데요 요번에 12주 진료 갔을때 선생님이 앞으로도 한번씩 보일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안정 취하고 정 걱정되면 엄마 안심용? 으로 병원 내원하라고 하셨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댓글 감사합니다 !!

  5. 저는 임신후 아직까지도 피비침이 있어요ㅠㅜ~ 붉은피가 생리처럼 나오는거아니면 갈색피비침은 걱정안해도 된다고는 하셨어요~ 걱정대시면 내일 아가잘있는지 확인하고 오시면 델꺼예요~그러면 좀 안심이 되더라구요.. 지금은 맨날 묻어나오니 갈색피비침은 모 그러려니하고 넘기네요..

    1. subcomment icon

      댓글 감사합니다!! 안심되네요 내일 아가보러 다녀와야겠어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