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여~~ 저는 3주뒤에가서 ㅋㅋㅋ 성별이 넘 궁금해영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6일
아들확정이네요ㅜㅜ 딸이길 바랬지만.. 그래도건강하게 잘크고 있다니 다행이네요♡
댓글
3
저도 모레면 산부인과가는데 성별이 나오면 좋겠네요~~ㅎㅎ
축하드려요~~~ 저도 낼 산부인과 가는데 넘 궁금하네용 ㅎ 기대되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