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동갑!ㅎㅎㅎ 전 오늘 신경관결손 검사 맡기고 왔습니당 신경쓰여서 종일 검색했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2차 검사 결과 나왔어요‼️
일주일동안 기다리고 또 기다렸는데 드디어 저위험군이라고 나왔네요 참고로 1차 2차 기형아검사(다운증후군, 에드워드 증후군, 신경관 결손 검사) 정확도는 90~95%라고 합니다 제가 초산이고 서른셋이라서 가족들은 검사결과 걱정하지 말라고 했지만 본투비 걱정을 짊어지고 사는 서타일이라서요,, 오늘이 16주 5일인데 애기가 건강하게 커줘서 고마울뿐이네요🥹 걱정도 많았고 새로운 일을 준비 중에 갑자기 아기가 생긴터라 친구들한테는 말을 못했는데 이번주에 만나면 말하려고요 그동안 주변에 말도 못하고 혼자서 베이비빌리 베동 글 읽으면서 잘 버텨온 것 같아요 모두모두 건강한 아기 순산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6

신경관결손 검사 .. 저도 며칠 찾아보고 막 그랬어요 결과는 당연히 정상일겁니다 구름이님 우리 아기 생각해서 끝까지 힘내보아용!!!
오옷 축하드려요! 저랑 나이 똑같으세요>< 저도 초산이에요. 저는 지난주 1차 기형아검사하고 다음달 2차 혈액검사 남았어요ㅎㅎㅎ 건강한 아기 낳으실꺼에요! 함께 화이팅 해요ㅎㅎㅎ

엇 ㅋㅋㅋ >_< 아기 낳을 생각하면 무섭지만 아기가 건강하게 있는거 볼때마다 엄청 뿌듯하쥬 ‼️ 조이님 우리 완주까지 파이팅해여
고생하셨어요~ 같이 힘내서 순산 잘 했으면 좋겠네요 !

똘똘맘님도 이벤트 없이 한방에 쑤욱 순산하시기를 바랄게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