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부복 처음 사봤어요 (울적...)

오늘로서 19주 2일째입니다! 17주부터 배가 부쩍 나오길래 버티다가 임부복 첫 구매해봤어요 여름용 청바지, 슬랙스, 속바지, 치마, 나시... 종류별로 하나씩 사봤는데 생각했던거랑 소재도 달라서 당장 더 더워지면 못입을 재질인데다가 밴딩되어있는게 생각보다 답답/두터워서 만삭까진 못입겠다 싶고 뭣보다 임부바지 입은 제 모습이 뭔가 넘 별로더라구요 (현타...) 이래서 다들 원피스를 입으시나봐요.... 갖고있는 펑퍼짐한 원피스로 최대한 버텨보렵니다 흑흑 갑자기 날씨가 더워졌는데 올 여름 잘 버텨보아요!!!!

댓글

26

  1. 저도 임부복은 엄청 편하게 나갈때만입고 약속갈때는 임부복 안입게되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백화점 할인할때 배 안조이고 약간 큰 원피스로 엄청 사왔어요

  2. 저두 임부복 반바지 요즘 맨날입어요 ㅎㅎ 편하고시원하구..넉넉한 원피스도많이샀어용 키키

  3. 저도 원래 이용하던 브랜드나 쇼핑몰에서 오버핏 원피스로 사서 입고 있어용 ~ 임신 후에도 입을 수 있는 스타일로요. 바지는 어쩔 수 없지만 원피스는 출산 후에도 입을 수 있으니 비싼거 사도 안아깝구요 🥲👍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래야겠어요 ㅜㅜ!!! 옷사기 어렵네요

  4. 저도 버티다가 17주부터 배가 티나게 나오더니 18주 넘어서부터 옷이 다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원피스와 편한 바지 샀네요 ㅋㅋ

    1. subcomment icon

      날씨도 갑자기 더워져서 원피스가 답인 것 같아요!!! 후!!

    2. subcomment icon

      임부 청바지도 샀는데 더워서 원피스만 손가요 ㅋㅋ

    3. subcomment icon

      저도 그래서 반품할까 고민중입니다 🙄

  5.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재질을 못보고 사니까 이럴거면 오프라인에서 살걸그랬나... 아쉽더라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