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부복은 엄청 편하게 나갈때만입고 약속갈때는 임부복 안입게되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백화점 할인할때 배 안조이고 약간 큰 원피스로 엄청 사왔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부복 처음 사봤어요 (울적...)
오늘로서 19주 2일째입니다! 17주부터 배가 부쩍 나오길래 버티다가 임부복 첫 구매해봤어요 여름용 청바지, 슬랙스, 속바지, 치마, 나시... 종류별로 하나씩 사봤는데 생각했던거랑 소재도 달라서 당장 더 더워지면 못입을 재질인데다가 밴딩되어있는게 생각보다 답답/두터워서 만삭까진 못입겠다 싶고 뭣보다 임부바지 입은 제 모습이 뭔가 넘 별로더라구요 (현타...) 이래서 다들 원피스를 입으시나봐요.... 갖고있는 펑퍼짐한 원피스로 최대한 버텨보렵니다 흑흑 갑자기 날씨가 더워졌는데 올 여름 잘 버텨보아요!!!!
댓글
26
저두 임부복 반바지 요즘 맨날입어요 ㅎㅎ 편하고시원하구..넉넉한 원피스도많이샀어용 키키
저도 원래 이용하던 브랜드나 쇼핑몰에서 오버핏 원피스로 사서 입고 있어용 ~ 임신 후에도 입을 수 있는 스타일로요. 바지는 어쩔 수 없지만 원피스는 출산 후에도 입을 수 있으니 비싼거 사도 안아깝구요 🥲👍

저도 그래야겠어요 ㅜㅜ!!! 옷사기 어렵네요
저도 버티다가 17주부터 배가 티나게 나오더니 18주 넘어서부터 옷이 다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원피스와 편한 바지 샀네요 ㅋㅋ

날씨도 갑자기 더워져서 원피스가 답인 것 같아요!!! 후!!

임부 청바지도 샀는데 더워서 원피스만 손가요 ㅋㅋ

저도 그래서 반품할까 고민중입니다 🙄
삭제된 댓글이에요

재질을 못보고 사니까 이럴거면 오프라인에서 살걸그랬나... 아쉽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