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비싸네요..제가 다니는 곳은 갈 때마다 그냥 입채 찍어주셨어여..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비용
저가 다니는 병원은 대학병원이라 입체초음파 안해준다고하더라구요 정말원하면 30마넌 든다는데... 다른 병원은 어느정도하나요?? 입체초음파보고싶은데 ㅜ
댓글
6

헐.. 너무 좋네요 .. 대학병원의 슬픔이네오.. ㅜㅜ
혹시 저도 대학병원인데 22주차에 정밀촘파 예약되어잇는데 정밀이랑 입체랑 다른거에용??

ㅜㅜ네 정밀도 그냥 원래 초음파로봣어요..
저희는 1차 7만원.2차까지하면 12만원이예요 😀 다른병원가서.입체초음파 찍고싶다 하면 해주지않을까요?ㅜ

헉정말요 차이많이나네요... 다른병원에서 입체만 찍어야겟어요.. 만삭때들구찍구싶어서 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