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 태동 2탄 ㅋㅋ

21주 태동 2탄 ㅋㅋ

쑥쑥아 넌 언제 잘꼬임? 이시간만되면 이렇게 폭풍태동이에요. 이렇게 잘 움직이면서 아빠손만 갓다대면 암움직이는이유는 뭐까요? ㅠㅠㅠ. 다른아기들도 아빠손 올리면 안움직이나요?

댓글

13

  1. 저도 태동느껴서 신랑한테 지금이야! 하는데 신랑손만대면 조용해지네요 ㅎㅎ 정말 신기한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맞아요. 저도 똑같이 지금이라고. 손갓다대면 뚝 멈춰요. ㅠㅠ

  2. 제가 느껴지는 강도보다 더 세게 움직여야 신랑도 알더라구요! 저는 계속 ‘지금! 지금 움직였어!’ 라고 해도 신랑은 잘 못 느끼는 것 같았어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저랑똑같아요 ㅋㅋㅋㅋㅋ. 저는 야깐 느낌이 잇는데 남편은 아무 느낌없대요. 아마 애기가 더 커서 많이 움직일때. 그때되야 느낄거 같아요. 인내심이 없어서 손 잠깐올렷다가 안움직이면 자꾸 이불을 덮어줘요 ㅋㅋㅋㅋ

  3. 아ㅋㅋㅋㅋㅋ 저희 남편도 자기가 손만 올리면 안움직인다고 삐졌어요ㅋㅋㅋㅋ 애기한테 너 자꾸 그래라 하면서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ㅋ. 아직 아가들이 아빠손이 낫선가봐요.

  4. 우와 ㅎㅎ저는언제쯤태동느낄까요 ㅜㅜ이제19주인데ㅜㅜ ㅋㅋㅋ느껴보고싶어용!

    1. subcomment icon

      하루하루 틀려요. 19주 3일째인가? 그때붙어 톡톡 거리는거 많이 느껴져요. 하루하루 달라요. 곳 폭풍태동 느끼실거에요.

  5. 저희남편 손올리면 안해요 ㅋㅋㅋㅋ 그래서 되게 섭섭해해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안하죠? 그쵸? ㅋㅋㅋ. 남편이 이렇게 움직인다고 하면 안믿어요. ㅋㅋㅋ 이놈시키 나 싫은가봐 하면서 삐졋어요.

    2.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ㅋ 그래서너무웃겨요 느끼게해주고싶은댐 아니해줘야말이죠 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