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태동느껴서 신랑한테 지금이야! 하는데 신랑손만대면 조용해지네요 ㅎㅎ 정말 신기한거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 태동 2탄 ㅋㅋ
쑥쑥아 넌 언제 잘꼬임? 이시간만되면 이렇게 폭풍태동이에요. 이렇게 잘 움직이면서 아빠손만 갓다대면 암움직이는이유는 뭐까요? ㅠㅠㅠ. 다른아기들도 아빠손 올리면 안움직이나요?
댓글
13

맞아요 맞아요. 저도 똑같이 지금이라고. 손갓다대면 뚝 멈춰요. ㅠㅠ
제가 느껴지는 강도보다 더 세게 움직여야 신랑도 알더라구요! 저는 계속 ‘지금! 지금 움직였어!’ 라고 해도 신랑은 잘 못 느끼는 것 같았어요.🤣

맞아요 저랑똑같아요 ㅋㅋㅋㅋㅋ. 저는 야깐 느낌이 잇는데 남편은 아무 느낌없대요. 아마 애기가 더 커서 많이 움직일때. 그때되야 느낄거 같아요. 인내심이 없어서 손 잠깐올렷다가 안움직이면 자꾸 이불을 덮어줘요 ㅋㅋㅋㅋ
아ㅋㅋㅋㅋㅋ 저희 남편도 자기가 손만 올리면 안움직인다고 삐졌어요ㅋㅋㅋㅋ 애기한테 너 자꾸 그래라 하면서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아직 아가들이 아빠손이 낫선가봐요.
우와 ㅎㅎ저는언제쯤태동느낄까요 ㅜㅜ이제19주인데ㅜㅜ ㅋㅋㅋ느껴보고싶어용!

하루하루 틀려요. 19주 3일째인가? 그때붙어 톡톡 거리는거 많이 느껴져요. 하루하루 달라요. 곳 폭풍태동 느끼실거에요.
저희남편 손올리면 안해요 ㅋㅋㅋㅋ 그래서 되게 섭섭해해요 ㅋㅋㅋ

안하죠? 그쵸? ㅋㅋㅋ. 남편이 이렇게 움직인다고 하면 안믿어요. ㅋㅋㅋ 이놈시키 나 싫은가봐 하면서 삐졋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너무웃겨요 느끼게해주고싶은댐 아니해줘야말이죠 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