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어플은 모예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정밀검사 후 태아성장보고서

오늘만 두번 글 올리네요 ..😅😅 오늘 처음으로 태아성장보고서 입력해봤어요 아직 잘 모르겠지만 선생님이 정상이라고 하셨으니 믿으면서 ~앞으로 꾸준히 입력해봐야겠어요👍
댓글
7

열달후에요 ㅋ
저도2주뒤에간답니다~왠지 긴장되요

오오 아가 잘 만나고 오세요☺️

탈퇴한 유저
오 정밀초음파 검사는 뭐뭐 하나용?ㅎㅎ

뇌, 심장, 장기, 손가락, 발가락, 얼굴이요 ㅋㅋ


탈퇴한 유저
저도 2주 뒤에 가는데 떨리네용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