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신생아네일케어세트와 수유패드요 ㅋㅋ 그리고 당근으로 힙시트 구매했어요 ㅎ 이제 천천히 준비해보려구요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용품 어떤거 사셧나요 ?
저는 역방쿠랑 체온계밖에 안삿어요~ 애기옷이나 뭘사고싶어도 난중에 사이즈미스나 지금은 여름옷이많이 나와서 안맞을까바 선뜻 못사겠구.... 다른용품은 7-8갤될때 살까하다가도 지금도 아기자기한거 많이나오는대 난중에 더괜찮은거 나오지 않을까해서요 10월배동분들은 지금까지 어떤거 구매하셧는지 궁금해요 ㅎㅎ
댓글
18

네일케어도 잇엇네요 ㅎㅎ사야겟네요
https://m.blog.naver.com/valenti0226/222743466502 저 그저께 블로그에 구입리스트 정리해둔거 있는데 시간되심 참고해보세용 😆😆

우와 감사합니다 참고할게요!
전 아기침대랑 모빌먼저 당근으로 구매해놓고 나머진 다음달 베페가서 사려고 리스트 쭉 뽑아놓고 있어요ㅎㅎ딸랑이랑 치발기는 선물로 들어왔고 베넷저고리 속싸개 모자 신발정도 구매한거 같아요ㅎㅎ

저도 모빌 중고로 살라고 대기중이네요 ㅎㅎ 페베열리면 이제 슬슬 가봐야겟어요 ㅎㅎ
체온계만 샀어용ㅎㅎ7~8개월 되면 하나씩 준비하려구용

거의비슷비슷 한거같아요 ㅎㅎ 물려받는거추려서 사야겟내요 ㅎㅎ
전 아기침대, 베이비장이요 큰거 준비해놓고 이젠 안에 채우려고 폭풍 검색 중에 있어요ㅋㅋ

알아봐야하는대 하 너무 힘드네여 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