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무💚태명 너무 귀여워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너무 귀여워요 >_<
오늘 혼자 너무 꿈틀꿈틀하길래 신랑한테 와서 말시캬보라고 하고 배위에 살며시 손을 올리고 열무야 ~~ 하고 부르니 마치 대답하듯이 꿈틀 꿈틀 움직 이더라구요 ㅎㅎ 신랑이 말 할때마다 대답하듯 움직여서 정말 엄청 웃었어요 귀여워 감동이야 열무 ><
댓글
8
부러워요!!! 전 아직 못느껴봤어요 태동 ㅠㅠㅠㅠ너무귀여울거같아요

몇주차세요? ㅎㅎ 저는 지금 19주차인데 18주 후반? 정도부터 조금씩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쪼꼬베비도 금방 엄마 툭툭 칠거예용 ㅎㅎㅎ

저도 낼이면 19주요 ㅎㅎㅎㅎ
ㅋㅋㅋ. 우리쑥쑥이는 아빠가 아무리 불러도 꿈적도 안해요. 잘 움직이다도 아빠손 갓다대면 뚝 멈춰요. 열무아빠 좋으시겟어요.

크크크 저도 여태 그랬어요 근데 19주넘으니까 저 혼자 느끼기엔 좀 크게 많이 하더라구여 그래서 아빠 불렀더니 성공 ㅎㅎ 쑥쑥이도 곧 아빠한테 인사할꺼얘여 >_<
>.< 너무 부러워용 저는 아직 남편이 느낄 정도는 아니라서 ㅠㅜ 남편분이 너무 좋아하실것 같아여

저도 여태 저만 느꼈거든요 뽀록뽀록 정도 ㅎㅎ 근데 어제는 12시까지ㅡ안자더라구여 그래서 남편 불렀더니 움직여줘서 너무 귀여웠어요 >_<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