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친구는 16주쯤에 8킬로 쪘는데, 아기낳고 3-4킬로 빼고는 금방 빠졌다고 했어요!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구 활동량을 좀 늘려주시는건 어떨까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살 찌는 속도가 🥲🥲
이제 겨우 5개월 반절 왔는데 벌써 8키로나 쪄서 쫌 스트레스에요.. 애기 무게는 얼마 안나갈텐뎅🥲 이렇게 살찌는게 맞아요…??? 다들 얼마나 찌셨는지 궁금해용🥹
댓글
19

생각해보니까 먹는건 많지 않은데 활동량이 없는것같아요🥲🥲🥲 뭐라도 해봐야겠어용 ㅎㅎ 감사합니다👏🏻👏🏻
저 20준데 10키로쪄서🤣 선생님께서 식단관리하라고… 그래서 식단배달 시켜 먹고있어용 흑흑 애기가 배둘레가 크고 2주정도 크다네용.

ㅜㅜㅜ저랑 비슷하시네요.. 8키로나 10키로나🤣 샐러드같은거 드시는거에요??
저는 첨부터 계속 찌고있어요...입덧도 했는데 살은 왜 찌는지..의사쌤이 초반부터 찌면 안된다고하시는데 제 맘대로 그게 안되더라고요...

저두요 ㅠㅠ 시작부터 야금야금 1키로씩😭😭
30주 부턴 숨만쉬어도 찐다는 말이 있어서 조절하구 있어요.. 전 임신준비하면서 5키로가 찐 상태로 임신해서 현재 19주 살은 안쪘지만 이미 5키로 찐거라 생각하고 있어요😂

헉 ㅋㅋ저 지금도 숨만 쉬어도 찌는거같아용..ㅎㅎ
전 지금 16주1일로 캘린더에는 5개월 시작이라고 하더라구여 1키로 쪗어욥

정말..부러워용😁😁

이제 듕이들이라서 많이 늘거 같아여 😅🤣

우와.. 둥이라니😍😍 기쁨이 두배네용 ㅎㅎ 그래도 여태 안찌셨으면,, 희망이 있지 않을까욥 ㅎㅎㅎ

희망을 품어봄니다 ㅋㅋㅋ근데 먼가 살은 별로 안쪗는데 퍼져보여요 ㅜㅜ 펑퍼짐해 보인달까요

앜ㅋㅋㅋ저두요!! 주변에서 벌써부터 이러면 어떡하냐고 하더라구요 ㅋㅋㅋ무거워보인대요🥲

허허허 무거워 보인대요? 왜냐면 천사들이 들어잇어서 무거워요 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