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살 찌는 속도가 🥲🥲

이제 겨우 5개월 반절 왔는데 벌써 8키로나 쪄서 쫌 스트레스에요.. 애기 무게는 얼마 안나갈텐뎅🥲 이렇게 살찌는게 맞아요…??? 다들 얼마나 찌셨는지 궁금해용🥹

댓글

19

  1. 제 친구는 16주쯤에 8킬로 쪘는데, 아기낳고 3-4킬로 빼고는 금방 빠졌다고 했어요!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구 활동량을 좀 늘려주시는건 어떨까요??

    1. subcomment icon

      생각해보니까 먹는건 많지 않은데 활동량이 없는것같아요🥲🥲🥲 뭐라도 해봐야겠어용 ㅎㅎ 감사합니다👏🏻👏🏻

  2. 저 20준데 10키로쪄서🤣 선생님께서 식단관리하라고… 그래서 식단배달 시켜 먹고있어용 흑흑 애기가 배둘레가 크고 2주정도 크다네용.

    1. subcomment icon

      ㅜㅜㅜ저랑 비슷하시네요.. 8키로나 10키로나🤣 샐러드같은거 드시는거에요??

  3. 저는 첨부터 계속 찌고있어요...입덧도 했는데 살은 왜 찌는지..의사쌤이 초반부터 찌면 안된다고하시는데 제 맘대로 그게 안되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저두요 ㅠㅠ 시작부터 야금야금 1키로씩😭😭

  4. 30주 부턴 숨만쉬어도 찐다는 말이 있어서 조절하구 있어요.. 전 임신준비하면서 5키로가 찐 상태로 임신해서 현재 19주 살은 안쪘지만 이미 5키로 찐거라 생각하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헉 ㅋㅋ저 지금도 숨만 쉬어도 찌는거같아용..ㅎㅎ

  5. 전 지금 16주1일로 캘린더에는 5개월 시작이라고 하더라구여 1키로 쪗어욥

    1. subcomment icon

      정말..부러워용😁😁

    2. subcomment icon

      이제 듕이들이라서 많이 늘거 같아여 😅🤣

    3. subcomment icon

      우와.. 둥이라니😍😍 기쁨이 두배네용 ㅎㅎ 그래도 여태 안찌셨으면,, 희망이 있지 않을까욥 ㅎㅎㅎ

    4. subcomment icon

      희망을 품어봄니다 ㅋㅋㅋ근데 먼가 살은 별로 안쪗는데 퍼져보여요 ㅜㅜ 펑퍼짐해 보인달까요

    5. subcomment icon

      앜ㅋㅋㅋ저두요!! 주변에서 벌써부터 이러면 어떡하냐고 하더라구요 ㅋㅋㅋ무거워보인대요🥲

    6. subcomment icon

      허허허 무거워 보인대요? 왜냐면 천사들이 들어잇어서 무거워요 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살 찌는 속도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