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자도 같이 볼수 있나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정밀검사

드디어 20주가되서 정밀검사를 받았어요😀 어찌나 떨리던지 ..그 맘을 아는지 아침 깰무렵 통통거리면서 잘 있다고 해주더라구요😚 모두 정상으로 나오고 손가락 발가락 하나씩보고 눈코입 보는데 괜히 뭉클한거있죠 ~~ 마지막에 입체초음파사진 찍어주시려고 했는데 구석으로 가서 안보여주더라구요 ~ 정밀 초음파 하는 동안 너무 잘 보여줘서 수월하다 하셨는데 임무 마치니 도망갔어요 🤣 이제 반왔네요 ~ 다들 더위 조심하시고 힘내세요❤️👍
댓글
16

네네 ~
저도 담주월욜 정밀초음파인데 너무 기대돼요ㅎㅎ 입체초음파 언능 보고싶네용😍😍

아가를 더 가까이 만나는 시간인것 같아요😌
입체초음파는 신청해야 찍을 수 있나요?

아녀 저 가는곳은 얼굴 잘 나오면 이제 찍어주신대요 20주부터 ㅋㅋ
저는 담주 정밀초음파해요.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저는 아가가 잘 보여줘서 30분했는데 만약에 아가가 잘 안보여줄 경우에는 1시간까지도 하신대요 ㅋ
어머 저는 25주에 정밀 촘파 한데요. 임당검사까지 ㅠㅠ. 저도 언능 보고싶어요.

시간아 빨리가라~~😃금방 올거에요 ~임당까지 한번에 하시는군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