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5주차부터 쉬지않고 아프네요ㅠㅠㅠ 지금 18주인데도 똑같아요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차 가슴통증..
초기에는 유두가 스치기만해도 아프고죽겠던데 가슴통증은 보통이였는데 지난달부터는 가슴이가슴이..밤에 특히 자다가깨서 화장실 갈때마다 찌릿하고 쑤시고 칼로찌르는것처럼 너무아파요ㅜㅜ 언제쯤 통증이 줄어들까요? 낮잠자고나서나 밤에자다 깰때가 너무아파요.. 잠만자고나면 아푼듯..저같은분 있나요?
댓글
1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