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냥 임신하고 나오는 분비물인줄알았능데ㅠ갑자기 물처럼 흐르는 느낌나서 깜짝놀라 양수인가 하고 병원가보니 질염이었어요. 질염 방치하면 ...심할 경우 양수가 흐를 수 있다고 하셔서 ㅠㅠ 얼른 병원가보셔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 분비물
요즘들어 분비물이 넘 많아 졌는디 병원 가 봐야 할까요? 투명색 이였다 노랗게도 가끔 나오네용 ㅠㅠ 속옷을 하루에 5-6번 갈아입어용 ㅠㅠ
댓글
1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