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늘 딱 20주인데요. 아직 한번도 못 느꼈어요. 무슨 느낌인지 설명을 들어도 모르겠어요. 제가 너무 둔한가봐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 곧 18주!!
18주차 예비아빠 꽁꽁파파입니다! 병원에서는 공주님이라고 하네요 꽁꽁이 덕분에 하루하루가 행복합니다 :) 18주때도 태동이 느껴지나요?
댓글
8

헛 저도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인터넷 찾아봐도 어떤느낌인지를 잘 모르겠더라구요ㅠㅠ
저는 18주 5일째인데 .. 초산모 인데 안느껴져요 ㅎㅎ 태동 너무 궁금해요 ㅎㅎ

그러게요 20주정도는 되어야 하나봐요 :) 감사합니당!!
저는 초산인데 17주부터 남편이 손대면 느낄정도로 꿀렁 했어요

헉 정말요!? 저도 빨리 느끼고싶어요!!!
느껴지는 사람들도 있는데 보통 20주 되야 된대요~ 저는 지금 조금씩 느끼는데 남편이 느낄 정도 되려면 좀더 있어여 되나봐요 . 남편도 태동 느끼고 싶어서 아가한테 더 열심히 말걸어여 ㅎ 공주님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좀더기다려야겠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