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나 축하드려요~ 저도 노산인데다가 계류유산 경험도 있어서 늘 노심초사에요.. 몸 조심히 건강하게 잘 가꿔서 예쁜 둥이들 만나세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쌍둥이래요 떨려요
전 시험관으로 지난 10일에 6주2일로 질초음파 확인하고 왔어요 외국이라 12주가 첫 초음파인데 왼쪽아랫배가 콕콕 당김 쑤심 뭐 종합으로 걱정되서 병원갔더니 응급실로보내서 질 초음파했더니 쌍둥이래요🤭 소리는 듣지 못했지만 심장도 반짝반짝 거리며 뛰고 둘다 싸이즈 비슷하게 자라고 있더라구요 쌍둥이라 앞으로 조심할 것도 많고 특히 전 초산에 노산(40이 훨씬 넘은)이라 더 관리도 필요하다는 소리듣고 12주 스캔은 산부인과로 가라는 소리 듣고 왔네요 40넘은 예비엄빠들 우리 더 조심하고 몸 관리 잘 해서 건강한 아이 만납시다!!! 다들 화이팅입니다~!!!😊
댓글
2

감사합니다 찰떡맘 님, 좋은 정보나 불안한 마음 공유하며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앞으로의 30여 주 현명하게 보내보아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