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야근 너무 힘들어요.

이제 5주 3일 된 예비엄마예요. ㅠ.ㅠ 이번주 월요일부터 9시출근 빨라야 9시에 퇴근.. 오늘은 10시 30분 퇴근.. 내 몸이 힘들 수록 아기에게 미안하고 그러네요. 아이들 다 낳아봐서 알면서도.. 배려 안해주는 직장상사들이 밉고.. 마음도 몸도 잠도 부족해서 힘이 들어요. 남편은 그만두라.. 시댁에선 신고해라.. 중간에서 많이 힘드네요. 야근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댓글

2

  1. 무리하지마세요ㅜ 저도 단축근무 신청해서 9시출근 4시퇴근하고 있는데 그래도 힘들어요 ㅜ

  2. 저도 그랬어요… 6주 들어서면서 이틀째 갈색혈 보여서 어제 병원갔다 왔는데 누워있으라고 하는데 참 그게 힘든 상황이네요 ㅠㅠ.. 직책도 그렇고 아래 직원이 곧 퇴사예정이라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시댁과 신랑과 신경전중입니다ㅜㅜ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초기 야근 너무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