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6주4일차 예비맘 이에요~ 저 같은 경우 입에 침이 많이 고이고 그러면 또 입이 쓰고요.. 배에 가스도 많이 차고, 어떤 음식을 먹던 다 쓴 맛으로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저절로 식욕도 사라지고🥲 대신 저는 초코과자를 어제부터 조금씩 먹는데 제일 먹기 낫더라구요! 많이 먹을 수는 없으니 정말 나눠서 소량씩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어떻게 버텨내야하나요?ㅠㅠ
임신5주차 지나고있는데.. 죽을맛입니다... 누워있어도 울렁 앉아있어도 울렁 모든 음식은 보기만해도 메스꺼워서 어찌할바를 모르겠어요. 방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댓글
8

저는 물조차 못삼키는 수준이에요... 임신의 기쁨도 잠시..입덧을 이렇게 심하게하게 될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ㅠㅠ 말그대로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중이에요...

모든 먹어보고 입에 맞는걸 찾는게 엄마한테 좋을텐데요ㅜㅜ 일단 먹고싶다고 생각나는건 드셔보세요! 그 중에 맞는게 있을수도있어용~ 제 아는 분도 그렇게 해서 냉면이 입에 맞아서 그것만 드셨대요 아이도 물론 튼튼하게 잘 나아서 키우고 계시구용! 우리 입덧... 잘 견뎌봐요💪🏻

오늘도 아침부터 토하고 지금 생강 한조각 입에물고 누워있어요 😭😭 언제쯤 끝이나려나요... ㅠㅠ
저도 너무힘들어서 버티다가 입덧약먹구있는데 입덧약먹는게 훨씬낫네요ㅠㅠ 입덧아에안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효과가 있더라구요

약을 구할수가 없어요...ㅠㅠ흑흑
입덧약 드셔보세요ㅜ

사는곳이 한국이 아니라서...입덧약 구하기도 어렵네요 ㅠㅠ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