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 전화해보시면 많이아프면 가보시는게 좋을꺼같아여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을 가야할까요?
시험관 3일배양 18일차 입니다 오늘 새벽에 잠에서 깼는데.. 아랫배가 싸하니 아파서 정신을 못차렸어요 ㅜㅠ 혹시 잘 못 되는건 아닌가... ㅜㅜ 잠자다 배에 힘을 좀 준거 같기도 하고... 일어나자마자 원래 원포 스틱이랑 페스터 2개하는데 오늘은 스마일더블체크 임테기도 해봤는데 2줄이 나오긴 했네요. 수욜날 아기집 보러 오라 했는데... 배도 아팠으니 오늘 가보는게 좋을까요?? 아님 두줄 나왔으니 기다렸다 수욜날 가야 할까요? ㅜㅠ
댓글
3
저도 테스트기 색상 이정도일때 갔어요! 아기집보고왔습니다!
저는 겁+걱정이 좀 많아서 이상 있으면 그냥 병원 가는편이에요😅 불안하고 스트레스 받을바에는 가서 진료받는게 좋을것같아서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