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저도 페어 첫날 남편이랑 갔었어요! 구경하다 필요한거랑 태아보험도 거기서 가입했어요~ 가슴이 답답해서 수유브라랑 허리 아파서 복대 사고 손수건은 대나무 소재가 좋다 그래서 그거 20장에 손발싸개 세트 2개에 태어보험까지 가입하고 첫날이라 제가 첫 고객이라고 사은품도 왕창 받아왔었네요~! 나머지는 나중에 선물도 받고 먼저 낳은 언니한테 물려 받기도 하니 나름 자제하긴 했는데.. 꽤 샀네요 ㅎ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지페어 다녀오신분??
첫아이라 모르는게 많아요ㅠㅠ 베이비페어 다녀오신분 어떤거때문에 다녀오셨나요~? 보통 몇주때 다녀오시나요~?
댓글
7
저도 구경했는데 양말 한켤레만 사왔어요! ㅎㅎ
전 13주때 그냥 구경만 해야지~하면서 다녀왔어요 ㅋㅋ 가서 태교용?으로 아기 옷세트만 사왔네용 ㅎㅎ
진짜 사야할때가 오면 가는걸 추천드려요! 호기심에 갔는데 당장 사야할 시기가 아니니까 눈에 들어오는건 없구ㅋㅋ 튼살크림 하나 구매하고 왔어요~!! 구매리스크 대략적어가셔서 그거 위주로 한번 보시는것도 좋을듯 싶어요ㅎㅎ

탈퇴한 유저
오늘 갔다왔는데 놀라고만 왔네요 ㅋㅋㅋ추천받은 아기세제만 하나 사오고 다른건 이제 공부해야겠다.. 다짐만 하고 왔습니다

가격때문인가요..?ㅠㅠ 육아는 템빨이라던데..


탈퇴한 유저
아뇨 너무 사야할 종류도 많고 브랜드도 많아서요 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