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약을 못먹게 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저 담당 선생님은 생강보다 안전한 약이라고 약이 잘 들면 힘들어하지말고 꼭 먹으라고 하셔서 한알씩 꾸준히 먹고있어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2일.... 먹토ing.......
다들 이정도 시기되면 좋아질꺼라고 하던데.. 전왜 아직도 먹토중일까요.. 그와중에 입맛도없고 기운이 하나도없네요. 16주차에 병원가서 입덧약물어보니 의사님이.. 먹토는 먹고하는거라 주수도 이정도면 약 안먹어도됩니다 !! 그래서 약도 못먹고 여전히 먹토중입니다. 어제는 어찌나 내신세에 눈물이 나던지.,... 그나마 재택근무중이라 위안을삼고 오늘도 잘버텨보자 다짐했어요~ 다들 힘냅시닷~^^♡
댓글
4
댓글 응원에 힘이나네요~너므 감사드려요~~ 우리 예비맘 건강하게순산 하길 기도하께요~ 감사해용♡
저는 12주쯤 좀 괜찮은거같아서 입덧약 끊었다가 14주부터 또다시 입덧 시작 14주 후반까지 먹토하다가 도저히 못살겠어서 다시 입덧약 먹고 있어요 ㅠㅠ 지금 15주에요 친구말론 16주엔 괜찮아진다 했는데… 사람마다 또 다른가봐요 ㅠㅠ 흑흑
저는 14주차 들어서고 입덧 조금씩 좋아지고 있는데ㅠㅠ 힘드시겠어요ㅠㅠ 18주엔 꼭 좋아시길 바래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