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초보단 훨씬 먹고싶은건 줄었어요 🥲 그냥 그때그때 생각나거나 그나마 먹을 수 일을거 같은걸로 찾아먹어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먹고싶은게 없어용...
17주인데 입맛 뚝~ 먹고싶은게 없네요... 다들 식욕은 어떠신지 궁금해요~^^
댓글
6
저도 입덧은 끝나가는데 확 땡기고 먹고 싶은건 없어요. 막상 먹으면 잘먹긴하지만..;;
전 오늘 15주차 시작인데 ㅜㅜ 식욕이왓다갓다해요 초기에 입덧을 심하게 해서그런지 ,,, 그냥 입맛이 없네요 ㅠㅜ
입덧 끝나고 한창 먹다가 다시 식욕이 떨어졌어요 ㅎ 덕분(?)에 몸무게 안찌고 유지중이네요~
저두요..18주차인데 살빠졌어요..ㅠ 그냥 시원하고 달달한거 빵 위주로 먹어요ㅜㅜ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