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차들어서 배가 급격하게 나오네요 다들 어떠세요?

몸무게는 임신전에 비해서 0.7kg 밖에 안늘었는데 요 며칠새 배가 무서울정도로 급격하게 나오네요..ㄷㄷ 다들 어떠신가요? 이쯤되면 보통이런가요?

댓글

17

  1. 저도 15~ 16주쯤되니 이제 티가 나는정도로 배가 나오네요ㅎㅎ몸무게는 거의변화가 없어요~

  2. 저는 13주까지는 그래도 ‘좀 많이 나온 똥배’ 같아보였는데, 14주차부터는 눈에 띄게 뾱 나오더니 이제 15주 인데 옆으로 넓어지는 기분이에요. 숨도 좀 차고.. 몸무게는 임신전보다 3킬로 쪘고요. 친정엄마도, 아기가 좀 많이 큰가보라며 걱정하시는 중😅

  3. 다들 살안찌시네요ㅜㅜ저만 찌나봐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그생각 했어요;;;ㅋㅋㅋㅋ

    2. subcomment icon

      저두요.. 저두 4키로나 쪘는데..

    3. subcomment icon

      저도 5키로 가까이 쪘어요ㅋㅋㅋ

  4. 어 저두요저두요!! 오늘부로 17주 2일인데 15주부터 태동을 느끼고 16주 되니 시도때도 없이 뱃속에서 엄청 꼼지락거리더니 금세 배가 엄청 나왔어요!! 만삭일때 엄청 힘들다는데 지금도 숨이 찬건 그냥 기분탓인가 싶기도 하고… 똑바로 누워있으면 배가 산처럼 부울룩 올라온게 느껴져서 이젠 무거워요… 그래도 요렇게 누우면 태동을 엄청 느낄 수 있어 좋드라구요 ㅎㅎㅎㅎ

  5. 저도 17주인데 몸무게 1키로 정도만 늘었는데 배 엄청 나왔어요 ㅠㅠ 병원가보니 애도 엄청 크더라구요 진짜 뭐좀 먹거나 하면 숨쉬기 힘들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6주차들어서 배가 급격하게 나오네요 다들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