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긴하네요! 딸은 가랑이 사이가 일자로 ㅡ 이렇게 되있드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정도면 아들빼박인가요?

산부인과 원장님이 아들인거 같다고 하시는데 저는 뭐가 안보이고 그래서ㅠㅠㅋㅋㅋㅋㅋ 잘 보시는 맘님들 한번 봐주세요!
댓글
4
아쿠 귀여버랑 ㅋㅋㅋㅋ 모가 하나 톡!
네네ㅎ저도 저 삼각점 보였어용ㅎㅎ 아들맘 축하드려요
저~기 가랑이에 뭐 보이는데요!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