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옆으로 누울때 배가 더 늦게 돌아오는 느낌아닌가요?배는 진짜 하루가다르게 나오는거같아요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차인데 다들 이런 느낌있으신가요?
내일 드디어 2차기형아검사하러갑니다!! 15주차에서 16주차 접어들 무렵부터 뭔가 배에 물이찬 느낌이랄까요? 물주머니가 꿀렁거리는느낌? 이걸표현하기가 힘든데, 뭔가 소변이 마려운것같은 느낌이면서 막상 화장실가면 안나오고..참 설명하긴 어려운데 확실한건 뭔가 물이차있다! 라는 느낌이들어요ㅜㅜ 이거 정상적인걸까요? 배도 점점나오고 무거워지고 갑자기 우울했다가 갑자기 신나고 배는 물이찬 느낌때문에 움직일때 불편하구 허리도아프고 여러모로 감정기복이 왔다갔다해요ㅜㅜ 저같은 증상있으신분?
댓글
6

이걸 무슨느낌이다 확실하게 꼬집어 말할순없지만..뭔가 몸이 배가나오는걸 적응하는데 시간이걸리는것같아요ㅋㅋㅋ하루하루 배가커지고있어요 제배인건지 뽀동이인건지..알수없지만요;
저도 16주차고 똑같은 증상 느껴요! 물주머니라는말이 공감이여ㅠㅠㅠ 움직일때도 불편하구 걸으면 허리두 아프궁 벌써 이러면 나중에 배나오면 어떡하나 걱정두 되고 그래용 ㅠㅠ

어?진짜요?ㅠㅠ 같은증상있으시다니 뭔가 위로가되네요ㅠㅠ 남편한테 아무리 설명해도 무슨말인지 모르겠다던데ㅠㅠ휴 베동이있다는건 정말 큰행복이네요!! 저 내일 검진있어서 병원가는데 선생님께도 여쭤보려구여!!

저두 산부인과 원장님한테 물어봤는데 임신때 겪을 수 있는 증상이라구 하시더라구요 ㅎㅎ 넘 걱정은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아정말요?ㅜㅜ 임산부때 겪는증상이구나ㅠㅠ 고마워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