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시댁 친정 친구들 저도 아들같다고 그랬는데 어제 17주에가서 확인했는데 딸이였오요ㅎㅎㅎ다들 딸이길 바랬는데 아들이여도 좋다소 했는데 어제 딸이라고하니 다들 난리나셨어여ㅋㅋㅋ좋아서 제가 봤을때 저희 초음파랑 비슷해보여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딸인가요?? 14주 4일차입니다 선배님들 가랑이봐주세요 ㅠㅠㅠ

계속 아들같앗는데 오늘 가랑이에 뭐가 안보이네요 ㅠㅠ딸같으신가요? 반전될수도잇으려나요? 둘다 좋은데 ㅋㅋㅋ
댓글
6

다들저는 아들엄마 상이라며.. 태몽에도 고추가루가나왓거든요 ㅋㅋ 남편은 고츄가루는 고추를 빻앗으니까 딸이래요 ㅋㅋ감사합니다호떡어머니도 축하드려용
앜ㅋㅋㅋㅋㅋ아직 14주니까 좀만더 기다려보세영 ㅋㅋㅋㅋㅋ 아 다리 너무 귀여운데요? ㅋㅋㅋㅋ 손가락 브이한거같ㅇ룤ㅋㅋㅋㅋㅋㅋㅋㅋ

흑흑 네네 매주 보러가고잇어요 너무 궁금해서 ㅠㅠ다리가 귀엽긴하네요 ㅠㅜㅎㅎ 감사함니다
앗 다리너무귀여운거아닌가요ㅠㅠㅠㅠ🥰아주확실한건 입체초음파? 볼때확실하다곤하시는데 이정도면 딸아닌가요 ㅋㅋㅋ

오늘의 최고 포토샷입니다 ㅋㅋ 구르게요 ㄷ ㄷ 태몽이나 느낌이아들이엇는데 ㅜㅜ흑 언제참나요 ㅠ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