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락토핏맘스 먹어요. 자두맛나서 먹기도 좋고, 임신확인후 꾸준히 먹고 있는데 철분 먹고 있는 지금도 변비는 없어서 만족하고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 뭐 드세요?
약국에서 추천해준거 먹는데 별로인거 같아서요 ㅎ 다 먹어가니 바꾸려고요~ 유산균 어떤것들 드시나요~
댓글
8
락토핏 맘스인가 임산부용있어서 먹어요~가격도 저렴하구요 ㅋ
저도 셀티아이맘이요! 철분제도 먹고 있는데~ 변비문제는 안겪고 있어요😋
저는 셀티아이먹다가 임신하고는 셀티아이맘으로 바꿨어요👍🏻

드셔보니 어때요?!

저는 너무 만족해요! 아직 변비도 없구요!!!
드시모네4500 이용!!

드셔보니 어때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