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13주에 딸이라고 하셨는데 14주에 🌶가 ㅋㅋㅋ 어제 16주 확정 받구와써요 아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인데 딸이래요 ㅎㅎ

반전 있을수도있을까요? 너무 정확하게 가운데가 민둥민둔 하긴 햇어요 ㅎㅎ
댓글
3
저 12주 딸 판정 받았는데 14주에 아들로 바꼈어요 ㅋㅋㅋ 12주는 판정받기 이른 시기인 것 같습니다~~
우와 12주에 벌써 성별이!! 공주님 축하드려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