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과식도 아니고 1인분 적정량 먹었는데도 배가 미친듯이 부풀고 빵빵해서 힘들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밥을 먹고나면 배뭉침처럼 아파요
16주차 식사모임에 나가는게 겁이 나요ㅠ 배부르게 잘먹었다! 하고 숟가락을 놓고 앉아있으면 가스찬 느낌은 아닌데 배가 땡기고 움직이기가 힘듭니다ㅠㅠ 화장실이 마려운게 아님에도 배가 전체적으로 땡기고 앉아있기 힘들고 그러니까 대화에 집중도 안되고 표정관리도 안되네요. 집안제사 후 식사, 집안 돌잔치에서도 이 정도니 친구들 모임도 피하게되네요.ㅠㅠ
댓글
6

밥먹고 걷는것도 아니고 앉아있는 것만으로 힘드니 적응이 너무 안되요ㅋㅋ 제 몸이지만 낯서네요ㅠㅠ
저도 밥 배부르게 먹고 나면 그다음부터 배가 풍선처럼 빵빵해지고 너무 배부르고 소화안되는 느낌 ㅠㅠ 막 과식한거까진 아니어도 요즘 배차게 먹었다 하면 그러네요..ㅠㅠ

딱 저랑 증상이 똑같네요ㅋㅋㅋ물만 먹어도 배가 빵빵해지는 느낌이랄가..밥을 덜먹자니 금방 배고플것같고 그렇다고 그대로 먹자니 움직이기가 힘들고ㅠㅠ 수투레수에요

탈퇴한 유저
저도 그래요ㅠ 임신 전에도 과민성대장증후군 있어서 종종 그랬는데 임신하니 그냥 막 땡땡해져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해요

최근들어 변비는 아닌 것 같은데 소화가 너무 안되네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