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밥을 먹고나면 배뭉침처럼 아파요

16주차 식사모임에 나가는게 겁이 나요ㅠ 배부르게 잘먹었다! 하고 숟가락을 놓고 앉아있으면 가스찬 느낌은 아닌데 배가 땡기고 움직이기가 힘듭니다ㅠㅠ 화장실이 마려운게 아님에도 배가 전체적으로 땡기고 앉아있기 힘들고 그러니까 대화에 집중도 안되고 표정관리도 안되네요. 집안제사 후 식사, 집안 돌잔치에서도 이 정도니 친구들 모임도 피하게되네요.ㅠㅠ

댓글

6

  1. 저도 그래요 과식도 아니고 1인분 적정량 먹었는데도 배가 미친듯이 부풀고 빵빵해서 힘들어요

    1. subcomment icon

      밥먹고 걷는것도 아니고 앉아있는 것만으로 힘드니 적응이 너무 안되요ㅋㅋ 제 몸이지만 낯서네요ㅠㅠ

  2. 저도 밥 배부르게 먹고 나면 그다음부터 배가 풍선처럼 빵빵해지고 너무 배부르고 소화안되는 느낌 ㅠㅠ 막 과식한거까진 아니어도 요즘 배차게 먹었다 하면 그러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딱 저랑 증상이 똑같네요ㅋㅋㅋ물만 먹어도 배가 빵빵해지는 느낌이랄가..밥을 덜먹자니 금방 배고플것같고 그렇다고 그대로 먹자니 움직이기가 힘들고ㅠㅠ 수투레수에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그래요ㅠ 임신 전에도 과민성대장증후군 있어서 종종 그랬는데 임신하니 그냥 막 땡땡해져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해요

    1. subcomment icon

      최근들어 변비는 아닌 것 같은데 소화가 너무 안되네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밥을 먹고나면 배뭉침처럼 아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