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손톱 자라면 제거 하고 바로 또 하고 반복중이요ㅎㅎ이런걸로 불안해본적은 없어서요ㅠㅠ구냥 이쁘게 시술 받으세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젤네일&패디..?
이제 여름이라 샌들 신을건데.. 패디 너무 하고싶어요... 여름에 하던 버릇이있어서 뭔가 너무 허전한데 18주차인데 해도 되려나용. 하시는 분들 계세요?
댓글
13
하셔도되요~~~ 이런걸로 스트레스 푸는거죠 대신 8개월 이후부터는 절대금물이에요! 혹시모를 상황대비해서요 (긴급수술)
저도 손발 네일....계속 꾸준히받고잇고... 머리염색도 매직도 다햇어요;;;; 제가 어플을 봣는데 11주인가 주수는정확히 기억안나는데ㅡ 네일해도된단식으로도 나왓엇어요!!! 그런거다따지면 진짜아무것도못하고 밖에도못나가여;; ㅋㅋㅋ 근데이것도 본인선택인거같아요
전 14주차에 머리염색 ! 매직~네일 페디 속눈썹 펌까지 다 했어요;;; 의사선생님도 해도 된다고 하셔서 ㅎㅎ점점초라해지는모습에 스트레스 받아서 전 날잡하고 했어요;;;; 엄마의 선택인거 같아요 ㅎㅎㅎ


탈퇴한 유저
맞아요 ㅜㅜ 점점 초췌해지더라구요..
네일샵운영중인데 젤 하시는건 상관없어요 산달 전까지 다들하시구요 (분만시에는 수술할수있어서 손발 다 제거하시구용) 다만 제거할때 녹이는 방법이아닌 다 갈아내는 방법으로 제거하시는게 좋아용!ㅎㅎ


탈퇴한 유저
오옷 감사해요 바로 예약해야게써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