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도 결국 성별 물어보는 글을 쓰게 되네용...ㅋㅋ

16주차고 여긴 대학병원이라그런지..(?) 성별을 20주 넘어서도 잘 안알려준데요...열심히 공부했을땐 이 사진이 아들이라 생각하고 있었는데 어떤가용..ㅋㅋ
댓글
18

으학ㅋㅋ 감사합니당 이제 4주후 정밀 초음파로 한번 더 예리하게 확인을😈😈
아들🥰🥰🥰🥰🥰 저도 아들맘이예용

아들🥰🥰🥰🥰 조카로 미리 맛보기해놓았는데🤭 본격 육아를 할때까지 건강하게 잘 자랐으면 좋겠네요..ㅎㅎ아들맘 화이팅이용
🌶같아요 !! 저듀 아들맘 되었는데 >•< 더 반갑네요👶🏻💙

반가워용ㅋㅋ 아들맘이라 생각하고 결혼식 다녀오는데 신랑 부모님 인사할때 괜히 제가 더 맘이 찡.....(신랑 친구로 참석하긴 했지만요...) 아들맘 화이팅이용!!
ㅋㅋ완전 아들에 한표 더합니당ㅎㅎㅎ

ㅋㅋ 좋아용..!! 친언니가 아들둘맘이라..고대로 물려받고 같이 잘 노는 모습 상상중이에용 ㅎㅎ
고민하실필요없으실거같아요❤️🌶🌶

크허 감사합니당!! 저 부분을 보여주시고 후다닥 당황하시면서 내리셔서... 약간 감이 왔는데 하도 더 존재감 큰 촘파사진보고 기죽었네욤 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