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주5일됏어요.어제 범죄도시2봤어요. 배속에 아가들이 놀랐을까봐~ 걱정이긴 한데 이미봐버려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슬픈드라마 태교에 나쁠까요?
요즘 좋아하는 드라마에서 자꾸 슬프고 애잔한 스토리가 나와서 보면서 펑펑 울어요 ㅜㅜ 이제 16주인데 아기가 엄마 감정 다 느낀다는데 저는 보면서 너무 슬퍼서 근데 또 보고싶고…참내…이거 계속봐도 괜찮은지 태교에 괜찮을까요? 다른엄마들도 저처럼 슬픈 드라마나 영화도 보시나요?
댓글
10

탈퇴한 유저
좀비영화로 태교하면 애기 생존력 뿜뿜하겠네요 ㅎㅎ

😆😆ㅋㅋㅋ
전 드라마 보면서 항상 잘 울는데 크게 신경안쓰고 보고있어요~ 감성 발달에 도움이 될거야 하면서🥹 미안한 마음 갖지 않고 보고 있답니다😌
오늘 저도 블루스보고 세번 터졌습니당~~ 괜찮을거에요!!

아우 저도 휴지 한가득 ㅠㅠㅠㅠ 근데 또 보게되네요 😅
전 자극적이어야..ㅠㅠ 잘 봐서.... 슬픈거.. 그냥 다 보는데 잔인한것만은 좀 피해보려고 하고 있어욤..흑흑 애잔한 스토리정도는 아가 괜찮을 것 같아요

그쵸? 진짜도 아니고 머리싸매고하는 걱정거리 아니니깐 괜찮겠죠? 휴…이렇게 합리화하고 계속 보게되네요 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