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오늘 6주 1일찬데 아가도 보고 심장소리도 듣고 왔어요.. 반짝반짝 다이아반지 보고 오실거예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병원가욧
낼 6주차들어서는데 병원가면 아직 아기보는건 이르겠죠? 보고싶은데 너무 조급해하는걸까봐 맘이 복잡해요 ㅎㅎ 집은 잘 지어놨던데 입주도 무사히 잘 해주라~~
댓글
4
너무 불안해하지마시구요!! 잘 하고있을거라고 생각하세요^^

감사합니다 응원덕분에 병원잘 다녀왔어요

잘다녀오셨어요???!! 제가 마음이 다 놓이는 것 같네요!!!♡ 편한 마음 가지도록 우리 노력해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