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신초기부터 열심히 발랏는데 가슴밑에 살이 텃어요 ㅠㅠ 하 ㅠ 너무 속상해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생기셧나용?
21주6일입니다 그전엔발견못햇는데 어제씻을때가슴에한줄갓어요ㅠ 배에는아직없는데.. 튼살크림을가슴엔안발랏엇는데 이제는쫌발라야할까봐여ㅠ 나는아직괜찮은줄알앗는데... 속상하네여ㅋㅋ
댓글
13
가슴줄이 빨개요? 전 하얀줄이 몇개보이는데 이거 예전에 언젠가 생긴건지 아니면 이번에 생긴건지 모르겠어요. 붉은선이아니고 흰색이라서용
전 전신에 다 바르는데 가슴밑은 조금 텄어요ㅠ흑흑
20주인데 초기때부터 트기 시작하더니 허벅지 엉덩이 배 가슴 아주 쫙쫙ㅜㅜ 친구는 출산때까지 한번도 안텄다고.. 튼살크림 발라도 트는걸로 보아 체질인구나 하고 있어요ㅜㅜ

탈퇴한 유저
저는 엉덩이 밑부분? 부터 트는거같아요! 저도 몰랐는데.. 남편이 알려줘서ㅋㅋㅋ 그때부터 엉덩이랑 엉덩이밑부분까지 꼼꼼히 바르고있어욥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