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공부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시험 준비를 하고 있는데 요즘 컨디션이 좋아서 좀 오래 공부하고 있는데 잘 느껴지던 태동이 어제오늘 많이 안느껴져서 괜히 걱정이 되네요🥲🥲

댓글

6

  1. 저도 공부하고 있어요~ 요즘 공부 컨디션도 좋아서 많이 앉아있긴 한데 계속 간식 먹으며 해요 ㅎㅎ 잘 안느껴지다가도 누우면 또 금방 느껴져서 잘 있으리라 믿어요~

    1. subcomment icon

      히히 어제 자려고 누우니 제 맘을 알았는지 꿀렁꿀렁 잘 움직여주더라구요 ㅠㅠ 컨디션 좋을때 우리 달려요💪

  2. 앗 저도 간호직공무원 공부중이에여~~ 19w6d 인데 저는 하루에 세시간밖에 안하는뎈ㅋㅋㅋㅋㅋ분발해야겠어여...😂

    1. subcomment icon

      오오 정말요~~?응원해요 저는 교사임용준비하다 0명 뽑는대서 급하게 교육행정으로 돌려가지고 ...🥲 애기낳으면 정말 못할것 같아요 ...🥲

  3. 저도 자격증 공부하는데 요즘은 좀 컨디션 올라와서 아직 많진않지만 하루에 한 7시간정도 앉아있네요!!! 19w5d인데 태동은 이따금씩 느껴져요 엄마가 공부하면서 행복해하니 아기도 좋아할거라고 믿어요

    1. subcomment icon

      오오 그렇겠죠~? 너무 무리해서 힘든가 하고 괜히 미안한거있죠 ㅠㅠ 힘내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공부하시는 분들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