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탯줄이 2개래요 ..

21주고 오늘 정밀 검사하고 왔어요!! 3차 기형아 검사라고도 할 수 있다는데 머리부터 발끝까지 주수에 맞게 잘 크고 있고 혈액,뼈,심장 등등 눈코입까지 다보고 왔어요 !! 엄마 양수도 모두모두 건강 !!!😆😆 그치만 .. 의사선생님이 탯줄이 원래 3개가 있어야 하는데 정맥 동맥 한개씩 있다고 원래 기형일때 보이긴 하는데 지금으로써는 엄마 혈액검사도 그렇고 검사했을때 정상이라고 했어요 .. 참고만 하라고하셨는데 크게 문제될건 없다고 했거든요 .. 저희 아가 건강하게 정상으로 잘 크고 있겟죠 🥲🥲🥲 돌아오는 버스에서 울컥햇어요ㅠㅠ

댓글

22

  1. 저는 지금 정밀보고 나왔는데 저도 두개라고 하네요..? 담당쌤 상담 남아서 기다리고 있는데 무섭네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는 30일에 정밀초음파 다시 한 번 보자고 하던데.. 채콩맘님은 그런 말 없었나요?

    2. subcomment icon

      네... 저는 산모랑 엄마 전부 건강하고 혈액등등 전부 정상이라고 괜찮다고 하셨어요ㅠㅠ 그냥 참고만 하고 문제될거 없다고 하는데... 다시 문의 해야하나요..ㅠㅠ

    3. subcomment icon

      저두 애기 주수에 맞게 잘크고 괜찮다 하셨는데 30일자로 다시 정밀 초음파 잡아주시더라고요.. 그날은 정밀초음파 선생님이랑 담당쌤이랑 같이 보면서 설명해줄거라 그래서 너무 긴장돼요 ㅠㅠ

  2. 단일제대동맥 이라고 하신것같네요 너무 걱정마시고 혹시나 로컬병원이시면 다음 진료때 다시한번 보시고나서 대학병원도 한번 가보셔요

  3. 저. 태어났을때 탯줄동맥/정맥 한개씩있었다고 해요ㅋㅋ 별 문제없이 잘 컸고, 임신까지 한걸요 ㅎㅎ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4. 아직 아기가 성장하는 중이니 남은 시간도 잘 성장해서 건강히 테어날 거에요!!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ㅎㅎㅎ 태동이 활발해 건강하긴 한거같아요 !!

  5. 의사쌤이 괜찮다고했으니 건강하게 출산하실거에요 엄마의 불안한감정이 애기한테 전달되는게 더 안좋을거같아요 행복한생각하시면서 아가 잘 크구있구나 하면서 좋을생각만하세요!!! 분명 건강할거에요 ㅎㅎ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안심되요ㅠ댓글 하나하나.. 아무걱정없이 잘먹고 잘 지내볼게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