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악 깨물어버리고싶어요ㅠㅠㅠ 진짜 너무 째꼬미....❤️❤️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왕발 ㅋㅋㅋ너무귀여워서

정밀초음파보는데 발이 넘귀여워서 올려봐용🙂 🦶
댓글
33

너무귀엽죠 진짜 아가들은사랑이에요❤
하.. 사랑스러워서 증말 ㅋㅋㅋ

ㅋㅋ발 너무깜찍 사랑이에용🙂
아잉 핵 귀여워여 ㅜㅜㅜㅜ❤️ 우래긔도 월요일에 22주 정밀 초음파 보러가는데 골고루 예쁜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월욜이면 이제 며칠안남으셨네요 정밀보기전에 설렘과걱정ㅎ 아가가 이쁘고 건강하게 잘보여줄거에요😍
사진 정말 선명하게 나왔네요~~ 전7월초에나 입초찍는데 빨리보구싶다~ 입초는 설렘이에요~

그쵸~~입초는 너무기대되요, 얼굴도잘보이구 신기방기🙂

뿡뿡이가착해요~ 발두잘보여주구~ 안보여줘서 고생하는 엄마들도 많다던데~~

다행히잘보여줘서16분정도에 끝났어요^^

멋쪄멋쪄~ ㅎㅎ그것도 진짜 운이래요~ ㅎㅎ합이잘맞나보다~~ 엄마아빠랑ㅎㅎ
우왕 진짜 너무 사랑스러운 발이네요 ~~ 몇주에 정밀초음파 보신거예요?

저 딱22주에 봤어요~~ 사랑스러운발도보여줘서 넘좋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