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간질거리는 증상이 가끔 있어서 혹시나 질염인가 싶어 다니는 병원 가서 균검사 했었는데 임산부에게 먹는 질염약은 처방을 안 하신대요 바르는 연고만 주시고 말았는데 결론적으로 저는 균검사 정상 나왔네요...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차
22주차인데 질염이심해졌는지 밑에가붓고 아파서 급하게 동네산부인과 갓는데 질염이심하다고ㅜㅜ 질정제만넣어주셨고 약은따로안준다고햇는데 ㅠㅠ 다니는병원에가면 약처방되나요? 걸을때마다 통증이ㅠㅠ
댓글
3
저도 초기부터 질염을 지금 달고사는중이에요 ㅠ 질정(6일치)랑 외음부 가려울때 바르는 연고만 처방 주시더라구요 먹는 약은 안되나봐요 ㅠㅠ
임산부 카네스텐 질정은 넣을수 잇다고 들엇는데. 자주 가서 소독하고 질정넣으셔야 할거에요. 평소에. 집에서는 노팬티로 계시는걸 추천 드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