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수 사진 찍을 때 왼쪽 주수일자 찍히는 건 어플인가요? 많이들 사용하시던데 어플명 알려 주실 수 있으세욤?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주수사진 비교 시작👏🏻

아직 초음파 사진도 1도 정리하지 않은 핵귀차니즘 어미는 주수사진은 최대한 매주 찍어보자 다짐했고ㅋㅋㅋ 오늘 무거운 몸을 일으켜 8일만에 두번째 주수사진을 찍어보았네요ㅋㅋ 매주 찍으면 별 차이 없을것 같으니 달마다 찍을까 라는 생각을 잠깐 했지만🤣 막상 찍어보니 조금씩 배가 불러오는게 눈에 보이는것 같으네요ㅎㅎ 오늘도 역시 자다 일어나서 머리는 산발에 구도도 대충~~~~~ 요즘 만사가 왜이렇게 귀찮은지 모르겠어요🤣 심지어 배는 고픈데 밥먹는것도 귀찮음^^.... 아 참 그리고 며칠전에 핫딜 가르쳐주신 맘님 덕에 소베맘 기저귀갈이대 구매해서 잘 배송 받았네요 내일 언박싱 해보려고요🎁
댓글
4

네~ 베이비그램 이라는 어플이에요:)
한주 차이에도 배가 나온게보이네요! 저는 2주마다 찍고있는데 매주찍을걸 그랫네요 ㅠㅠ

티가 나나용?? 저만 보이는것 같아서 사진 찍는 간격을 늘릴까 했는데..ㅎㅎ 요즘 하루하루 다르게 배가 불러오는것 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