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잠 자는 시간 궁금

이제 21주 넘어섰는데 다른 분들은 몇 시쯤 주무시나요? 전 늦게 끝나는 직업이라 완전 야행성이어서 보통 4시쯤 잠들어요ㅠ 그리고 11시 12시쯤 일어나고ㅜ 어제 자려고 누웠는데 폭풍 태동하는 아이 느끼며 웃다가 제가 안 자니깐 아이도 이 시간까지도 안자고 노나 생각이 드니 급 걱정되네요ㅠ 일찍 자려고 해도 잘 안되네요ㅠ 임신하면 미친듯이 잠온다는데 전 그런것도 없어요 정말 평소랑 똑같ㅠ 보통 몇 시에 잠 드시나요?ㅜ 이렇게 늦게 자도 괜찮을까요?ㅠㅜ

댓글

19

  1. 저는 12-2시 사이에 자서 11:30분에 딱 일어나여ㅋㅋㅋㅋㅋ 이젠 아침에 활동하고 싶은데.....알람 몇십개 맞춰놔도 다 꺼버리는 놀라운 능력이 있네여ㅎㅎㅎ

  2. 태아는 하루 시간의 거의 90-95프로 자는데 깨고자고반복하면서 자면서도 항상 계속 움직인데요 고로 산모수면시간과는 상관이 없데요

  3. 책 보니 엄마 수면시간이랑 아기는 상관없데요 자기 놀고싶을때 놀고 자고 싶을때 자고, 태동이라는게 깨어있을때만 하는게 아니라 자면서도 반사운동처럼 한데요~

    1. subcomment icon

      넘 다행이에요ㅎㅎ 잠에 예민한 편이라 애도 스트레스 받을까봐 걱정인데ㅜ 잘 놀고 있겠죠ㅎㅎ

  4. 저는 19주 부턴가 잠이 안와서 새벽2~3시가되서야 잠이들어요 저두 ㅋㅋ마찬가지로 제가 늦게자고 늦게일어나서 그런지 ㅋㅋㅋㅋ깜찍ㅇㅣ도 밤이랑새벽에 태동이 심해요 ㅋㅋㅋ아빠가 그시간에들어오는데 아빠가 ~~ 나좋아서 그렇다고 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신랑이 늦게 들어오는데 신랑 기다리나 싶어요ㅋ 친구애들도 보니깐 부모가 늦게 퇴근하면 애들이 잠 안자고 버티더라구요ㅜ 지금은 그래서는 아니겠지만ㅋㅋ

    2. subcomment icon

      진짠가%% ㅎㅎ아빠기다리나~~ ㅎㅎ기특하다~

  5. 어차피 나오면 두시간마다 울텐데요ㅋㅋㅋ 지금도 그런 패턴으로 잘 지내고있을것같아요ㅋㅋ

    1. subcomment icon

      두 시간마다ㅠㅠ 뱃속에 있을때가 편하다고 하니 즐겨야겠네요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잠 자는 시간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