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원연계 사진관 원본도 20만원에 따로 구매고 구매안하면 셀렉도 불가라 그러길래 안하려구요. 심지어 아기 50일까지 촬영끝나야 앨범 나오고 그전엔 확인도 못한다고하더라구요. 영업당하는거 같아서 그냥 집앞에 셀프사진관가서 남편이랑 둘이 간단히 소품챙겨가서 찍기로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맘님들 만삭쵤영
맘님들 만삭촬영은 병원과 인계되어있는 곳에서 하시나요?아니면 그냥개인적으로알아보고하시나요?병원과인계되어있는곳에서 하면 초음파앨범이나 아기50일사진 머 그런것들도 무료로해준다던데 어디서찍어야할지 고민이에요
댓글
15
사진 찍기 너무 귀찮은데 조리원 연계라 무료라서 그냥 찍습니다. 다 똑같은 만삭사진ㅋ 그닥.. 차라리 여행가서 예쁘게 자연스럽게 찍는게 더 의미 있을 거 같아요~
저는 사진 생각 1도 없었어요 신랑도 저도 사진찍는거 싫어해서요. 조리원연계 무료촬영 해준다길래 찍어보려고요ㅋㅋㅋ
저는 조리원 연계에서 무료촬영 예약했어요~ 근데 좀 컨셉이맘에안들어서 일딴찍어보구~ 애기사진은 다른데서 찍을찌 생각해보려구요~~

탈퇴한 유저
저 병원에서 인계 되는대서 안할려구요 예약 할려고 전화를 드렸는데 남편만 메이크업 헤어가 안되어서 개인으로 알아보고 예약 할려구 해요 다른 곳도 알아보고 신중히 결정하시는게 좋을꺼 같아요!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